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미국 물리치료는 2023년에 기록적인 환자 수와 수익을 달성하여 클리닉당 하루 30건의 방문을 기록하고 물리치료 수익이 5천만 달러 이상 증가하는 등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습니다.
- 타이트한 노동 시장에도 불구하고 치료사를 고용하여 수요를 충족하고 이직률을 제한했으며, 인플레이션 압력에도 불구하고 임상 비용 효율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 또한 지불자 계약을 재협상하여 상업적 계약 기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연초에 소폭의 배당금 인상을 발표했습니다.
- 산업재해 예방 파트너십은 전년 대비 4분기 매출이 9.7%, 영업이익이 30% 가까이 증가하며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 2023년 인수 및 신규 설립을 통해 46개의 클리닉을 추가하고, 2차 공모를 통해 자본 구조를 강화한 미국 물리치료 팀은 좋은 성과를 거두며 미래 성장 기회를 위한 좋은 입지를 다졌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US 피지컬 테라피는 자회사를 통해 정형외과 관련 장애, 스포츠 관련 부상, 예방 치료, 부상당한 근로자의 재활 및 신경 관련 부상에 대한 수술 전후 관리 및 치료를 제공하는 외래 환자 물리 치료 클리닉을 운영합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은 파트너십 내의 다양한 클리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주로 합자회사 지분과 합자회사 지분을 소유하고 클리닉의 관리 치료사가 클리닉의 나머지 합자회사 지분을 소유하는 자회사 클리닉 파트너십을 통해 운영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