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케이티 루니가 스마트시트의 이사회 멤버로 임명되었으며, Alight에서 글로벌 CFO로 22년 이상 근무하며 쌓은 재무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 루니는 기업 전략 및 시장 포지셔닝 분야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 관리 플랫폼을 전 세계로 확장하는 스마트시트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이 회사는 최근 연간 반복 매출 10억 달러를 달성하며 업계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 공동 설립자인 브렌트 프레이와 이사회 멤버인 엘레나 고메즈는 은퇴할 예정이며, 루니는 2024년 6월에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 루니의 임명으로 스마트시트 이사회는 10명의 이사로 구성되며, 회사는 다음 성장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스마트시트는 협업 및 업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입니다. 회사는 프로젝트 관리 및 협업을 위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업무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작업을 추적 및 구성하고, 템플릿을 사용하고, 공동 작업자와 공유하고, 알림 및 미리 알림을 설정하고, 토론을 추적하고, 변경 내역을 보고, 요약 보고서, 고객 정보, 영업 파이프라인, 이벤트 일정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