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2024년 4월 1일, 2세븐티 바이오는 종양학 및 자가면역 연구 개발 프로그램을 현금 500만 달러의 선불금을 받고 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에 매각을 완료했습니다.
- 또한 리제네론은 프로그램 수행과 관련된 책임 및 특정 직원에 대한 책임을 포함하여 회사의 특정 책임을 인수했습니다.
- 또한 리제네론은 제품 후보물질의 규제 승인 또는 첫 상업적 판매 시 1,000만 달러의 마일스톤을 지급하고 상업화 시 순매출에 따른 로열티를 지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회사는 리제네론에 시설을 재임대하고, 시설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거래 후 전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감사받지 않은 잠정 연결 재무제표에는 거래의 영향이 반영되어 있으며, 자산 매각 및 현금 수익금 수취에 대한 조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2세븐 바이오는 세포 및 유전자 치료 회사로, 암에 대한 혁신적 치료법의 연구, 개발 및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투세븐 바이오는 T 세포 공학 기술과 렌티바이러스 벡터 유전자 전달 접근법에 대한 전문 지식, 세포 치료제의 연구, 개발 및 제조 경험, 암 환자를 위한 표적 세포 치료제를 개발하기 위해 선택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 일련의 기술을 결합하여 접근합니다.
회사는 재발성 및 난치성 급성 골수성 백혈병(AML) 소아 환자 치료를 위한 SC-DARIC33, B세포 비호지킨 림프종(B-NHL) 환자 치료를 위한 bbT369 등 다수의 임상 프로그램과 MUC16을 표적으로 하는 조작된 CAR T 세포 치료제인 bbT4015 등 다수의 전임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파트너사인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와 함께 미국 내 다발성 골수종 환자들에게 아벡마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