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드 컴퍼니는 2024년 1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하면서 2023년 1분기 대비 8% 감소한 16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신고 및 불변 통화 기준으로 모두 전년 동기 대비 8% 감소한 수치입니다.
- 매출 총이익률은 제품 원가 절감과 유리한 믹스 전환으로 인해 전년 대비 240%포인트 상승한 58.2%로 개선되었습니다.
- 구조조정 비용으로 인해 희석 주당 손실이 $(0.03)였음에도 불구하고 조정된 희석 주당 순이익은 0.26달러를 기록했으며, 미국에서의 10% 성장을 포함해 글로벌 소비자 직접 판매(DTC) 매출은 7% 성장했습니다.
- 회사는 1~3%의 회계연도 매출 성장을 확인하고 EPS 범위를 1.17~1.27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은 의류 회사입니다. 회사는 직접 또는 제3자 및 라이선스 사용자를 통해 리바이스, 도커스, 시그니처 바이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 코, 데니즌 브랜드로 제품을 디자인, 마케팅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의 제품에는 전 세계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청바지, 캐주얼 및 드레스 팬츠, 상의, 반바지, 스커트, 재킷, 신발 및 관련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