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오웬스 코닝는 2024년 2월 8일 메이소나이트의 종가에 38% 프리미엄이 붙은 주당 133.00달러에 메이소나이트 인터내셔널의 모든 보통주를 현금으로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이번 거래는 보유 현금과 모건 스탠리 시니어 펀딩이 제공하는 30억 달러 규모의 364일 만기 대출을 통해 자금이 조달되며, - 거래가 완료되면 Masonite는 오웬스 코닝의 완전 소유 자회사가 될 것입니다 - SEC 규정에 따라 작성된 감사되지 않은 추정 통합 재무 정보는 거래가 합병 회사의 재무 상태 및 수익에 미치는 예상 효과를 보여줍니다.
- 이러한 추정 조정은 이용 가능한 정보와 오웬스 코닝가 합리적이라고 판단한 특정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합병 회사의 미래 재무 상태나 수익을 예측하지 않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Owens Corning은 복합 재료 및 건축 자재 시스템 비즈니스에 종사하며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제품은 운송, 전자, 해양, 인프라, 풍력 에너지 및 기타 시장의 복합 재료를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유리 섬유부터 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용 단열재 및 루핑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복합재, 단열재 및 루핑이 포함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