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빅토리아 시크릿은 2024년 1분기 순매출, 조정 영업이익, 조정 희석 주당 순이익이 이전 가이던스를 충족하거나 초과하는 예비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 마틴 워터스 CEO는 4월의 판매 호조와 새로운 상품 및 브랜드 이니셔티브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언급하며 회사 실적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내비쳤습니다.
- 북미 소매 환경의 어려움과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빅토리아 시크릿은 두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판매 모두에서 개선 추세를 보였습니다.
- 해외 매출은 분기 동안 10% 중반의 증가율을 보이며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갔습니다.
- 빅토리아 시크릿은 3월 초에 발표한 2024 회계연도 순매출 및 조정된 영업이익 가이던스를 재확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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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개요]
빅토리아 시크릿은 전 세계 여성 속옷 및 기타 의류, 미용 제품 전문 소매업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친밀한 의류, 브래지어, 팬티, 란제리, 잠옷, 라운지웨어, 운동복, 수영복, 스포츠 및 수영 제품뿐만 아니라 빅토리아 시크릿, 핑크, 빅토리아 시크릿 뷰티, 아도르 미 브랜드의 고급 향수, 미스트, 핑크 뷰티 제품 및 액세서리 등의 뷰티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소매점, 빅토리아시크릿닷컴, 핑크닷컴, 아도레미닷컴 등의 웹사이트, 기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을 제공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