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풀크럼 테라퓨틱스는 사노피와의 로스마피모드에 대한 협력 및 미국 외 라이선스 계약을 포함한 2024년 1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했으며, 계약금 8,000만 달러와 마일스톤으로 9억 7,500만 달러가 지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로스마피모드에 대한 임상 3상 REACH 시험은 2024년 4분기에 탑라인 데이터를 보고할 예정이며, 긍정적인 임상 2상 결과가 란셋 뉴롤로지(The Lancet Neurology)에 발표되었습니다.
- 겸상 적혈구 질환에 대한 포시레디르의 임상 1b상 시험을 위해 추가 임상 시험 사이트가 활성화되었으며, 코호트 3은 1일 1회 12mg, 코호트 4는 1일 1회 20mg 용량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 업계 베테랑인 패트릭 혼(Patrick Horn) 박사가 최고 의학 책임자로 임명되어 20년 이상의 희귀질환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리더십 팀에 합류했습니다.
- 펄크럼과 사노피는 로스마피모드의 글로벌 개발 비용을 균등하게 분담하여 유전적으로 정의된 희귀질환 환자들에게 잠재적으로 혁신적인 치료제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펄크럼 테라퓨틱스는 미국에 본사를 둔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입니다. 회사는 유전적으로 정의된 희귀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의 삶을 개선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유전자 발현을 조절하여 유전자 오발현의 근본 원인을 치료할 수 있는 약물 표적을 식별하는 제품 엔진을 개발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