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마스터브랜드는 슈프림 캐비닛 브랜드를 현금 5억 2천만 달러에 인수하며, 이는 2024년 3월 31일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슈프림의 조정 EBITDA에 8.9배를 곱한 금액에 해당합니다.
- 이 거래는 3년차 말까지 2,800만 달러의 상당한 비용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며 거래 완료 후 첫 1년 이내에 조정 희석 주당순이익에 추가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번 인수를 통해 마스터브랜드의 제품 및 브랜드 포트폴리오, 딜러 네트워크, 채널 유통이 확대되어 소비자에게 가치와 선택권을 제공하는 능력이 향상될 것입니다.
- 두 회사는 우수한 고객 경험에 중점을 둔 상호 보완적인 문화를 공유하고 있으며, 이번 인수를 통해 성장과 가치 창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 마스터브랜드의 사장 겸 CEO인 데이브 반야드는 이번 인수를 통해 고객과 주주들에게 탁월한 폭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략적 목표를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인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MasterBrand는 북미의 주거용 캐비닛 제조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주방, 욕실 및 기타 집안 곳곳에 필요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캐비닛 시장의 다양한 디자인, 마감재 및 스타일(스톡, 세미 커스텀 및 프리미엄 캐비닛)을 제공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