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2024년 8월 1일부로 세스 런서(Seth Runser) 현 ABF Freight 사장이 아크베스트의 사장으로 취임하며, 주디 맥레이놀즈(Judy R. McReynolds)는 CEO 겸 회장직을 유지하게 됩니다.
- 런서는 전 세계적인 팬데믹, 노동조합 단체협약 재협상, 8분기 동안의 기록적인 실적 달성 등의 난관을 헤쳐 나가며 ABF Freight를 이끌어 왔습니다.
- 런서의 리더십 아래 ABF는 수익성과 직원 생산성이 향상되었으며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혁신을 구현했습니다.
- 현재 ABF의 엔지니어링 부사장인 매트 고드프리가 2024년 8월 1일부로 런저의 뒤를 이어 ABF 사장으로 취임할 예정입니다.
- 고드프리는 관리 연수생으로 입사해 20년 동안 ABF에서 근무했으며, 회사의 최적화 노력과 개선을 주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아크베스트 코퍼레이션은 통합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의 지주 회사입니다. 회사는 세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ABF Freight System 및 기타 자회사로 구성된 자산 기반, 프리미엄 물류, 운송 관리 및 가정용품 이사 서비스 부문의 운영 통합을 대표하는 ArcBest, FleetNet America(FleetNet)의 운영 결과를 포함하는 FleetNe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