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스프링클러, 11% 매출 성장과 기록적인 고객 기반 확보로 2025 회계연도 2분기 실적 호조 발표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4.09.05 05:36:58
9월 4일 스프링클러(심볼 CXM)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프링클러, 11% 매출 성장과 기록적인 고객 기반 확보로 2025 회계연도 2분기 실적 호조 발표

- 스프링클러(뉴욕증권거래소: CXM)의 2분기 총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한 1억 9,720만 달러, 구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한 1억 7,79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2분기에 1,010만 달러의 신용 손실 비용을 기록했으며 영업 활동으로 인한 순 현금 제공액은 2,130만 달러, 잉여 현금 흐름은 1,650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 시장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스프링클러는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강화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 회사는 3분기 구독 매출이 1억 7750만 달러에서 1억 7850만 달러, 회계연도 전체로는 7억 1050만 달러에서 7억 125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또한 스프링클러는 3분기 비일반회계기준 영업 이익은 1,900만~2,000만 달러, 전체 회계연도에는 8,050만~8,150만 달러, 비일반회계기준 주당 순이익은 0.32~0.33달러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569345/000156934524000044/q2fy25-earningsreleasemanu.htm
[기업개요]
Sprinklr는 전 세계에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비정형 고객 경험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통합 고객 경험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며, 미래 및 최신 채널 전반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를 통합합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고객이 최신 채널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듣고, 학습하고, 이를 바탕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prinklr Insights, 고객 서비스 상담원이 디지털, 소셜 및 음성 채널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포괄적인 클라우드 기반 AI 기반 컨택센터 서비스 플랫폼인 Sprinklr Service, 브랜드가 캠페인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마케팅 운영을 간소화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을 대규모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prinklr Marketing, 고객이 최신 채널에서 대화를 듣고 분류하고 참여하며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는 Sprinklr Social 등이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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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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