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테리 라스무센이 HB 풀러의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되어 이사회 및 셀레스트 매스틴 CEO와 긴밀히 협력할 열의를 표명했습니다.
- 리 R. 미타우는 다년간의 이사회 활동을 마치고 은퇴하며, 매스틴은 회사의 성장 전략을 발전시킨 그의 리더십과 헌신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 현재 Thrivent의 사장 겸 CEO인 라스무센은 폭넓은 리더십과 비즈니스 전문성을 이사회에 제공할 것입니다.
- 세계 최대의 퓨어플레이 접착제 회사인 H.B. 풀러는 2023년에 35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 이 회사의 사명은 다양한 시장 부문의 140여 개국 고객을 위해 글로벌 팀과 함께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여 '중요한 것을 연결한다'는 것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HB 풀러 컴퍼니는 접착제, 실란트 및 기타 특수 화학 제품의 배합, 제조 및 마케팅 회사입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미주 접착제, 유럽, 인도, 중동 및 아프리카(EIMEA), 아시아 태평양, 건설 제품 및 엔지니어링 접착제가 포함됩니다.
미주 접착제, EIMEA 및 아시아 태평양 사업 부문은 내구성 조립, 부직포 및 위생, 섬유 등 다양한 시장의 응용 분야를 위한 산업용 접착제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합니다.
[최근실적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