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네마크 홀딩스의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한 9억 2,200만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 1억 8,900만 달러의 순이익과 23.9%의 마진으로 사상 최고치인 2억 2,100만 달러의 조정 EBITDA를 달성했습니다.
- 시네마크의 사장 겸 CEO인 션 갬블은 이러한 호실적을 극장 경험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열정에 기인한다고 말했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6천만 명의 관객을 즐겁게 했으며, 국내 박스오피스 실적이 업계 회복 기준을 뛰어넘었습니다.
-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식음료 판매 증가가 회사의 성공에 기여하여 분기 말 기준 9억 2,800만 달러의 강력한 현금 잔고를 기록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시네마크 홀딩스는 미국,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콜롬비아, 페루, 에콰도르, 온두라스, 엘살바도르, 니카라과, 코스타리카, 파나마, 과테말라, 파라과이, 큐라소, 볼리비아에서 극장을 운영하며 영화 전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두 가지 부문으로 사업을 관리합니다. 미국 시장과 해외 시장. 국제 부문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콜롬비아, 페루, 에콰도르, 온두라스, 엘살바도르, 니카라과, 코스타리카, 파나마, 과테말라, 볼리비아, 큐라소 및 파라과이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