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이미지 새단장…프레시 서체 간결하게
신선미
입력 : 2025.02.24 11:15:55
입력 : 2025.02.24 11:15:55

[오비맥주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단장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새 로고를 더 세련되게 디자인했고 로고 하단에 'FRESH'(프레시) 서체를 기존 흘림체에서 간결한 스타일로 변경했다.
오비맥주는 이날 카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BI 새단장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또 오는 2분기(4∼6월)에는 카스 전 제품과 광고 영상에 새 로고를 적용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리뉴얼(새단장)은 업계 1위 브랜드로서 시장 주도권을 더 공고히 하고 혁신을 이어가기 위한 전략적 변화"라고 말했다.
sun@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증시요약(6) - 특징 상한가 및 급등종목
-
2
넥스턴바이오, 회사합병 결정
-
3
프로티나, 공모가 희망범위 상단 1.4만원
-
4
앱코, 주식등의 대량보유자 소유주식수 변동
-
5
에쓰씨엔지니어링, 최대주주등 소유주식수 106,000주 증가
-
6
‘뇌질환 AI 분석’ 뉴로핏, 일반청약 증거금 6.7조원
-
7
“中 빈자리 꿰차야 하는데” ··· 韓대기업, 해외기업 인수 반토막 났다
-
8
증시요약(10) - 기술적 분석 특징주 B(코스닥)
-
9
“지속가능 빌딩으로 유럽 오피스 시장 새 투자 기회”
-
10
ELS 발행 회복세…“우량 회사채 수급에 긍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