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에 '스트레이 키즈' 발탁
신선미
입력 : 2025.05.12 09:07:29
입력 : 2025.05.12 09:07:29

[롯데웰푸드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빼빼로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홍보 대사)로 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를 세계에 확산하기 위해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캠페인 슬로건은 작년과 동일한 '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올해는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K팝과 한국 문화 소비에 적극적인 글로벌 '잘파(Z+alpha)세대'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빼빼로는 작년 50여개국에 수출됐고 수출액은 약 700억원이다.
글로벌 마케팅 첫해인 2020년과 비교하면 수출액은 140% 이상 증가했다.
sun@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KODEX K방산TOP10, 상장일 개인 순매수 100억 돌파
-
2
카카오페이증권, 월간 거래자 수 100만명 돌파
-
3
코스피지수 : ▼23.11P(-0.72%), 3,192.17P
-
4
티엘비(356860) 소폭 상승세 +3.02%
-
5
알에프텍 자회사 한주하이텍, 방산 대기업 납품… 방산 진출 본격화
-
6
롯데렌탈 유상증자에 행동주의펀드 공세 본격화
-
7
KCGI자산운용, 홍사욱 전 미래에셋운용 본부장 영입
-
8
中수출 재개 허용에 美 AI 반도체주 들썩…엔비디아 또 신고가
-
9
RISE 단기특수은행채액티브 ETF, 순자산 1조원 돌파
-
10
센서뷰, 임원ㆍ주요주주 특정증권등 소유주식수 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