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기업경영인 초청 패밀리오피스 세미나 개최
최아영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cay@mk.co.kr)
입력 : 2025.05.15 15:11:01
입력 : 2025.05.15 15:11:01

NH투자증권은 패밀리 오피스 가입 고객 대상 ‘익스클루시브 패밀리 오피스 세미나’를 15일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세미나는 예탁자산 100억원 이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 중 기업 경영인(법인CEO)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자리로 비공개 세미나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기업 경영인을 위한 기관투자가급 맞춤형 주제로 이뤄진다. ‘글로벌 증시 전망’과 ‘국내 핵심 테마 종목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빌드블록의 이지웅 부대표가 ‘해외 부동산 투자 및 거주 전략’을 주제로 강의도 진행하며, 고객간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자리도 마련한다.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는 가문의 자산관리, 기업성장, 자산승계, 가치실현 등에 있어 사내 및 외부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해 ‘가문 맞춤형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업계 최고 수준의 기업금융(IB)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금 수요와 투자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며 이미 업계에서 검증된 외부위탁운용관리(OCIO) 서비스도 차별화된 강점이다.
배광수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는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며 “초고액자산가들의 고민과 변화에 주목해 전통적 자산관리 서비스와 더불어 IB 연계 자문, 차세대CEO를 위한 자녀교육 프로그램, 가문 관점의 비재무적 니즈까지 충족시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이만한 안전자산 없는 줄 알았는데”...美 채권 산 개미들, 트럼프 때문에 비명
-
2
“떨어졌을 때 무조건 샀어야지”..돌아온 美 기술주, ETF 수익률 휩쓸었다
-
3
“일률적 정년 연장은 미래 세대에 짐”...국책기관이 제시한 돌파구는
-
4
김동호 한국신용데이터 대표... 다보스포럼 YGL 선정
-
5
황정음, 회삿돈 42억원 횡령해 코인 투자…"심려 끼쳐 죄송"(종합)
-
6
아워홈 품은 한화 그룹…급식업체에 8000억 투자한 이유는
-
7
미국 4월 소매판매 전월대비 0.1%↑…전망치 부합
-
8
제주서 韓 통상본부장·美 USTR 대표 '면담'…통상현안 논의(종합2보)
-
9
미국 4월 생산자물가 0.5% 하락…전망 큰 폭 하회
-
10
'49% 美 관세폭탄' 캄보디아, 미국과 첫 무역협상
05.15 22:43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