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230360) 소폭 상승세 +3.54%, 3거래일 연속 상승

입력 : 2023.03.28 12:47:28
제목 : 에코마케팅(230360) 소폭 상승세 +3.54%, 3거래일 연속 상승
기업개요
온라인종합광고 대행업체. 온라인광고대행업 중 광고제작과 광고매체대행을 모두 수행하고 있으며, 온라인광고를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Performance Marketing)에 주력. D2C(Direct To Consumer)를 주력으로 하는 전자상거래업체인 데일리앤코를 자회사로 보유중이며, 비디오 커머스 사업을 영위중.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 업체 안다르를 자회사로 보유중이며, 주력 상품으로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에어코튼 시리 시그니처 레깅스, 에어리핏 에센셜 시리즈 등을 판매.

최대주주는 김철웅 외(47.45%)
Update : 2022.12.29

▶인포스탁 모바일 주식신문! 중독 후 시장이 보입니다!




개인/외국인/기관 일별 순매매동향(수량기준, 전일까지 5거래일)
일자종가(등락률)거래량개인외국인기관계기타
03-2712,400 ( +0.90 % )54,225-8,071+6,677+1,432-38
03-2412,290 ( +0.49 % )84,242+2,245+15,662-16,781-1,126
03-2312,230 ( -3.40 % )153,264+50,749-20,036-32,409+1,696
03-2212,660 ( -0.71 % )46,415+20,591-4,107-10,505-5,979
03-2112,750 ( +0.63 % )36,207-5,655+5,663-80

공매도 정보(수량 기준, 전일까지 5거래일)
일자공매도 거래량업틱룰 적용업틱룰 예외잔고수량매매비중
03-27707-0.01%
03-2410010-0.01%
03-231401431,9520.01%
03-2280840,2990.02%
03-2180831,9520.02%
* 업틱룰예외는 해지거래, 차익거래 등 업틱룰의 적용이 면제된 거래를 의미.
* 공매도잔고는 보고의무에 따라 당일 기준으로 2일전 내역까지 확인가능.
* 매매비중 = 공매도 거래량 / 총 거래량
* 출처 : KRX 정보데이터시스템

종목히스토리
종목이슈
☞ 2023-03-07 광고주 물량 축소에 따른 실적 전망치 하향 등에 하락
☞ 2023-02-16 지난해 4분기 실적 부진에 하락
종목공시
☞ 2023-02-28 22년 연결기준 매출액 3,527.56억원(전년대비 +53.59%), 영업이익 569.65억원(전년대비 +42.19%), 순이익 475.58억원(전년대비 +75.39%)
☞ 2023-02-21 보통주 1주당 90원(시가배당율0.6%) 현금배당(결산배당) 결정(배당기준일:2022-12-31)
☞ 2023-02-16 2023년 사업연도 별도 기준 매출액 600.00억원, 영업이익 300.00억원 전망
☞ 2023-02-16 2023년 사업연도 연결 기준 매출액 4,300.00억원, 영업이익 750.00억원 전망
☞ 2023-02-16 22년4분기 별도기준 매출액 118.55억원(전년동기대비 -14.20%), 영업이익 49.05억원(전년동기대비 -32.27%), 순이익 49.05억원(전년동기대비 -36.01%)
☞ 2023-02-16 22년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859.47억원(전년동기대비 +67.83%), 영업이익 123.46억원(전년동기대비 -14.44%), 순이익 83.29억원(전년동기대비 +87.33%)



※ 테마와 관련된 상세한 설명과 자료는 증권사 HTS나 인포스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증권사 투자의견

평균목표가 : 20,250
일자증권사투자의견목표주가이전 투자의견이전 목표주가
2023-03-07DB금융투자BUY20,000BUY22,000
2022-11-11삼성BUY20,500BUY25,500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7.04 15:30
에코마케팅 8,990 150 -1.64%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7.06 00:07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