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 관광공사와 손잡고 한국 관광 소개 글로벌 캠페인
김아람
입력 : 2025.07.07 08:39:31
입력 : 2025.07.07 08:39:31

[HSAD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HSAD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 '이스케이프 투 코리아'(Escape to Korea)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K-콘텐츠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을 한국 관광으로 확장하고, 세계 각국의 여행객에게 한국의 관광 명소와 문화를 색다른 방식으로 소개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다.
첫 영상은 넷플릭스 인기작 '오징어 게임' 세계관을 확장한 설정을 바탕으로 핑크가드에게 쫓기는 긴박한 여정 속에서 한국을 일상에서 벗어난 새로운 가능성의 공간으로 그려냈다.
8월 중에는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작품을 활용한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된다.
서지현 HSAD BX4 사업실장은 "글로벌 인지도가 높은 작품을 활용해 한국을 몰입형 콘텐츠로 경험하게 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한국 관광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 효과적으로 세계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ice@yna.co.kr(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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