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 향수 브랜드서 홈 케어 제품 출시 外

입력 : 2023.06.19 10:09:47
제목 : [TOP's Pick] [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 향수 브랜드서 홈 케어 제품 출시 外


◆ 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 향수 브랜드서 홈 케어 제품 출시


[톱데일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지난해부터 '라 드로게리' 컬렉션을 통해 청소용 클리너, 가죽 케어 로션, 탈취용 캔들 등 홈 케어 용품을 선보이는 중. '라 드로게리' 컬렉션은 높은 함량의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했으며, 짙은 색상의 컬러 용기는 재활용 가능한 유리로 제작된 것이 특징. 이외에도 니치 향수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 뷰티 브랜드 '라부르켓' 등 홈케어 제품 지속적으로 출시.

한 줄 코멘트 => 니치 향수, 영역 확대로 진입장벽 낮출까




◆ 풀무원 '자연건면' 브랜드 확장


풀무원식품은 건면 브랜드 '자연건면'의 로스팅 라인이 누적 판매량 5천만 개를 돌파. 로스팅 건면은 라면 제품 등 맛을 구현하는데 로스팅 공법을 사용한 제품 라인. 풀무원은 로스팅 라인업을 별미면, 중화면, 국탕면 등으로 지속해서 확대함으로써 하나의 브랜드로 론칭하고 정착시켜 나갈 계획. 개별 제품 전략으로 열량을 낮추는 등 건강 지향적인 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한 줄 코멘트 =>국내 라면 시장 포화 상태... '로스팅' 차별화 전략 효과는?

◆ 컬리, 상반기 결산 '뷰티컬리 페스타' 진행


컬리가 2023 상반기 결산 '뷰티컬리 페스타'를 오는 26일까지 진행. 이번 기획전에서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데일리 아이템까지 2200여 개 뷰티 제품을 최대 77% 할인. 상반기 베스트 상품을 매일 2종씩 총 선정해 990원에 판 매하는 '선착순 타임딜'도 선보이며, 상반기 최대 할인가를 적용한 '슈퍼 페스타딜'도 진행. '스페셜 브랜드관' 코너를 마련해 설화수, 에스티 로더, 헤라, 록시땅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58% 할인.

한 줄 코멘트 => 대규모 할인 행사로 '뷰티 컬리' 정착 속도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2.05 15:30
신세계인터내셔날 10,350 280 +2.78%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2.05 18:44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