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삼성생명, 디지털 기술 결합한 신규 콜센터 시스템 도입
채새롬
입력 : 2023.07.10 09:42:16
입력 : 2023.07.10 09:42:16

[삼성생명 제공]
▲ 삼성생명[032830]은 음성인식·합성(STT·TTS)과 AI 기술을 결합한 신규 콜센터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상담사는 실시간으로 기록되는 대화 내용을 토대로 고객의 요청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시스템 속도 개선으로 보험계약 세부 사항 등 데이터를 불러오는 시간도 기존 대비 2배 이상 단축됐다.
화면 공유와 채팅 기능도 도입됐다.
삼성생명은 하반기 중 청각장애인을 위한 콜센터 화상 상담 수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인기검색 20종목
-
2
삼성운용, KODEX K방산TOP10 ETF 신규 상장
-
3
KIWOOM 고배당 ETF, 총보수 0.19%로 인하
-
4
반도체, 2차전지 이어…‘조선株 2배’ 레버리지 ETF 나왔다
-
5
김영성 KB운용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
6
원/달러 환율 : 1,384.5원(▲1.5원)
-
7
코스닥지수 : ▲3.04P(+0.38%), 802.41P
-
8
코스피지수 : ▼11.64P(-0.36%), 3,190.39P
-
9
[MK시그널] 트립어드바이저, 수익률 30.9% 돌파
-
10
셀비온(308430) 소폭 상승세 +3.17%, 4거래일 연속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