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삼성생명, 디지털 기술 결합한 신규 콜센터 시스템 도입

채새롬

입력 : 2023.07.10 09:42:16



[삼성생명 제공]

▲ 삼성생명[032830]은 음성인식·합성(STT·TTS)과 AI 기술을 결합한 신규 콜센터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상담사는 실시간으로 기록되는 대화 내용을 토대로 고객의 요청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시스템 속도 개선으로 보험계약 세부 사항 등 데이터를 불러오는 시간도 기존 대비 2배 이상 단축됐다.

화면 공유와 채팅 기능도 도입됐다.

삼성생명은 하반기 중 청각장애인을 위한 콜센터 화상 상담 수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7.15 12:00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