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이마트, 코카콜라와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입력 : 2023.07.18 10:12:27
제목 : [TOP's Pick] [유통] 이마트, 코카콜라와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CJ제일제당, '뿅뿅 지구오락실2' 관련 기획 제품 출시…하이트진로, 와인 브랜드 확대

◆ 이마트, 코카콜라와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톱데일리] 이마트가 한국코카콜라와 함께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4 오프라인 체험존을 운영. 해당 캠페인은 플라스틱의 올바른 분리배출을 경험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마련한 소비자 참여형 자원순환 캠페인. 이마트는 13일부터 용산점을 시작으로 4개 점포에서 오프라인 체험존을 순차적으로 운영.

한 줄 코멘트 => 매장 찾는 고객 늘리고, ESG활동까지 일석이조 효과 볼까

◆ CJ제일제당, '햇반솥반X뿅뿅 지구오락실2' 기획제품 출시


CJ제일제당 '햇반솥반'이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를 제작 지원하고, 이를 기념해 기획제품을 출시. 햇반솥반은 휴대가 간편하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완성되는 것이 특징. 이외에도 뿅뿅 지구오락실2 출연진이 즐긴 제품들을 포함해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제품을 출시. '소고기우엉영양밥', '꿀약밥', '뿌리채소영양밥' 등으로 구성. 이 기획제품은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최대 52% 할인가로 구매 가능.

한 줄 코멘트 =>인기 방송 효과로 MZ세대 입맛까지 사로잡나

◆ 하이트진로, '신의 물방울' 스페인 와인 출시


하이트진로가 스페인 남부 후미야 지역과 북동부 프리오랏 지역 대표 와인 2개 브랜드를 출시. 프리오랏 지역을 대표하는 '페레 보베' 와이너리는 유명 와인 만화 '신의 물방울 11번째 사도'로 소개되기도 했음. 신제품 ' 페레 보베 비니예스 바이에스'는 과실향과 산미가 특징. '파라헤스 델 바이에 모나스트렐'은 후미야 지역의 토착 품종인 '모나스트렐을 활용한 레드 와인. 이외에 '파라헤스 델 바이에 보발 로제', '파라헤스 델 바이에 마세라시옹 마카베오', 파라헤스 델 바이에 마카베오'도 함께 출시

한 줄 코멘트 => 치열해지는 와인 경쟁, 유통 대기업들 사이에서 두각 나타낼까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4.25 15:30
이마트 91,300 1,800 +2.01%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4.25 18:53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