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파손보장보험' 출시 外
입력 : 2023.07.28 09:27:53
제목 : [TOP's Pick] [유통]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파손보장보험' 출시 外
이마트24, 'SSG랜더스X칭따오 맥주' 판매…하이트진로, 패션 브랜드 '얼킨'과 협업 ◆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파손보장보험' 출시

[톱데일리] 롯데하이마트가 '모바일 파손보장보험' 상품을 출시. 애플을 제외한 모든 모바일 기기 대상이며, 전국 37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모바일 기기 구매시 신청 가능. 모바일 파손보장보험은 구입 즉시 가입되며, 보험 가입일로부터 1년 또는 2년 동안 파손, 화재, 침수 등 사고가 발생했을 시 보험상품에 따라 최대 130만원까지 수리비를 보장. 구매하는 모바일 기기 가격에 상관없이, 사용자 본인의 사용 습관 등을 고려해 적합한 상품 선택 가능.
한 줄 코멘트 => 가전 판매에서 케어 서비스까지...부진 탈출에 사활
◆ 이마트24, 'SSG랜더스X칭따오 맥주' 판매

이마트24가 프로야구 시즌이 진행 중인 맥주 성수기를 맞아 28일부터 SSG랜더스 야구단과 칭따오 맥주가 협업한 한정판 캔맥주 'S'SG랜더스X칭따오 캔맥주'를 출시. 해당 맥주는 SSG랜더스 유니폼을 입은 판다 캐릭터 '따오'를 패키지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 이마트24는 오는 8월 맥주 상품을 강화하고 관련 마케팅을 지속 확대할 예정.
한 줄 코멘트 => 상위권 달리는 SSG랜더스 따라 신제품 인기도 올라갈까
◆ 하이트진로, '테라X얼킨 업사이클링 백' 출시

하이트진로가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얼킨'과 협업해 '테라X얼킨 업사이클링 백 2종'을 출시. 이번 청정 캠퍼스 프로젝트는 미술 대학교에서 버려지는 회화 습작품 등을 활용해 가 방을 제작. 업사이클링 백은 토트백과 클러치백으로 테라 친환경 로고와 메시지를 담아 제작됐으며, 얼킨만의 디자인으로 차별성을 높인 것이 특징. 해당 제품은 카카오톡 테라 전용관과 무신사, 쿠팡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얼킨 입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
한 줄 코멘트 => 여름 시즌 맞춤 맥주 마케팅 강화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4.22 15:30
롯데쇼핑 | 67,500 | 600 | -0.88%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현대그룹, 서울 연지동 사옥 매각 추진…자문사 삼정KPMG 선정
-
2
거버넌스포럼, 차기 정부를 위한 자본시장 7대 과제 제시
-
3
이창용 “정치적 중립성 훼손 우려에도 계엄 후 추경 침묵할 수 없었어”
-
4
팔란티어 투자에 월배당까지...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2종 신규상장
-
5
곽동신 한미반도체 회장, 두 아들에 주식 증여…총 726억원(종합)
-
6
카카오뱅크도 예·적금 금리 내린다…최대 0.15%p 낮춰
-
7
'정부 조달 美기업 제한'도 2+2 관세협상 테이블 오른다
-
8
[고침] 사회(내년 최저임금 심의 돌입…"생계비 보장" vs…)
-
9
공정위 "LTV 공유 담합" 조단위 과징금 예고 … 은행 "소송할 것"
-
10
베트남, 中우회수출 막으려 공장 조사해 '베트남산'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