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야놀자, 글로벌 항공 트렌드 발표 外

입력 : 2023.08.08 09:33:36
제목 : [TOP's Pick] [유통] 야놀자, 글로벌 항공 트렌드 발표 外
오리온, 베트남 유음료 시장 진출…신세계까사, 식탁 신제품 출시



◆ 야놀자, 글로벌 항공 트렌드 발표


[톱데일리] 글로벌 항공 서비스 오픈 후 약 한 달간의 야놀자 항공 발권을 분석한 결과 항공권 구매 고객 비중은 국내선ㆍ국제선 각각 49%, 51%로 비슷한 수준. 탑승일 기준으로는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8월에 45%로 가장 많은 수치 기록. 국내선 인기 취항지는 제주가 44%로 압도적인 1위며, 이어 서울(32%), 부산(9%), 청주(5%), 광주(4%) 순. 국제선의 경우 오사카(35%), 후쿠오카(21%), 도쿄(16%)가 상위권을 차지.

한 줄 코멘트 => 휴가철에 이어 9월 황금 연휴 효과 톡톡히 볼까




◆ 오리온, '더치밀'과 협업해 베트남 유음료 시장 진출


오리온이 태국 1위 유음료 전문 기업 더치밀과 제휴하고 베트남 시장에 진출. 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지난해 12월 업무협약을 통해 더치밀 제품의 베트남 내 독점 판매권 획득. 오리온은 이달 중 천연과일 발효 요거트 음료 'Proyo!'와 초콜릿맛 몰트 우유 'Choco IQ' 등 상온 유통 브랜드 2개를 우선 선보이며, 향후 후속 제품을 출시할 예정.

한 줄 코멘트 => 상승세인 해외 사업 확대 주력




◆ 신세계까사, 리클라이너·식탁 신제품 출시


신세계까사가 가을 웨딩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을 위해 리클라이너 소파 3종과 식탁 2종을 출시. 리클라이너 소파를 '루고'와 '아스티' 두 가지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해당 제품들은 이태리 가죽 특유의 질감과 색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식탁 세트로는 '리에트'와 '포멜로'를 출시. '리에트'는 미드센추리 모던 스타일을 적용한 제품이며, '포멜로'는 애쉬 프레임에 세라믹 상품을 적용한 것이 특징.

한 줄 코멘트 => 가구업계 불황 장기화...신제품 출시로 돌파구 마련




◆ 오뚜기, '티몬X오뚜기88데이' 행사 진행


오뚜기가 티몬과 협업해 오는 11일까지 온·오프라인 특별행사 '티몬X오뚜기88데이'를 진행. 티몬에서는 '88데이' 기획전을 통해 오뚜기의 다양한 HMR(가정간편식)을 혜택가에 판매. 라이브방송은 매일 다른 콘셉트로 진행되며, 매 방송마다 다양한 혜택 제공. 젊은층 겨냥한 오프라인 공간도 오픈. 오는 11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본사 1층 카페에서 오뚜기 온라인 전용 제품 소개, 시식존, 이벤트 존 등 체험 공간 구성.

한 줄 코멘트 => 온·오프라인 시너지 효과로 매출 확대 효과 볼까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2.05 15:30
오리온 100,200 400 +0.40%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2.05 21:43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