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롯데홈쇼핑, '베스트 패션 위크' 진행 外

입력 : 2023.09.26 09:33:40
제목 : [TOP's Pick] [유통] 롯데홈쇼핑, '베스트 패션 위크' 진행 外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유통…오뚜기, '꼬리까지 가득 찬 붕어빵' 출시

◆ 롯데홈쇼핑, '베스트 패션 위크' 진행


[톱데일리] 롯데홈쇼핑이 오는 10월 1일부터 11일까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가상 패션쇼 생방송을 통해 신상품을 공개하는 '베스트 패션 위크' 행사를 진행. 이번 행사는 AR기술로 구현된 가상 패션쇼 무대에서 진행되며, 별도 런웨이도 마련해 전문모델이 신상품을 찾용하고 워킹부터 포즈까지 선보일 예정. 내달 2일 오후 9시 45분 140분 간 단독 브랜드 '뎁 플러스'의 신상품 패션쇼가 진행되며 오는 3일에는 오전 8시 15분에 단독 브랜드 'LBL' 제품을 선보일 예정.

한 줄 코멘트 => 차별화 콘텐츠로 패션 경쟁에서 두각 나타낼까




◆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를 시작. 향수를 시작으로 향후 메이크업 제품까지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 니치 향수, 메이크업 제품군을 보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27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돌체앤가바나 뷰티 프리미엄 향수 라인 선공개하며 점차 유통망 확대할 계획.

한 줄 코멘트 => 브랜드 강화하고 화장품 사업 날개 달까

◆ 오뚜기, '꼬리까지 가득 찬 붕어빵' 2종 출시


오뚜기가 '꼬리까지 가득찬 붕어빵' 2종을 출시. 신제품은 '팥 붕어빵'과 '슈크림 붕어빵' 2종으로 구성되며, 머리부터 꼬리까지 팥 앙금과 슈크림으로 속을 가득 채운 것이 특징. 냉동 상태의 붕어빵을 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9분간 조리하면 완성 가능한 제품.

한 줄 코멘트 => 일찍이 붕어빵 시즌 대비에 나선 오뚜기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2.05 15:30
신세계인터내셔날 10,350 280 +2.78%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2.06 02:53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