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시크릿 프로' 美 FDA 추가 승인
[팜뉴스=김태일 기자] 이루다(164060, 대표 김용한)가 '시크릿 프로(Secret Pro)'의 신기능 추가 및 성능 업그레이드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추가 승인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 승인을 획득한 부분은 ▲Normal 또는 Bigger 핸드피스 연결시 최대출력 상향 조정을 통한 시술 효율성 극대화 ▲국소부위에 정밀하게 고주파(RF)에너지를 전달하는 SMART CURE(스마트큐어) 핸드피스 추가 등 두 가지다.
'시크릿 프로'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Fractional 방식의 CO2 레이저와 Needle 전극을 통해 적 은 침습으로 고주파(RF)를 인가하는 프렉셔널 니들 알에프 시스템(Fractional Needle RF System)이 결합된 장비이다.
이루다는 이번 FDA 추가 승인을 계기로 향후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주변 국가에서의 수요를 더욱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함께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시크릿 패밀리의 성공을 이어받아 새로운 성과를 이뤄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FDA 승인을 통해 증가추세에 있는 복합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에 대응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기존 제품 대비 고부가가치를 갖는 복합제품의 매출증대를 통한 실적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마이크로 니들 RF 시스템을 이용한 시술이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인 소모품 매출 발생으로 영업이익률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루다 관계자는 "당사는 의료기기 전문 R&D 프로세스와 인프라를 보유하여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신속하게 선보일 수 있다"며 "이러한 역량을 토대로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과 소모품의 판매 증대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환율안정 vs 경기부양'…오늘 새해 첫 금통위의 선택은
-
2
대상·농협·aT 등 52곳, 농어촌 ESG 적극 실천
-
3
“계엄이 일자리도 빼앗아갔다”…작년 12월 취업자 수 확 줄었다는데
-
4
비트코인, 예상 밑돈 근원 소비자물가지수에 10만달러선 탈환(종합)
-
5
가상화폐 비트코인, 8일 만에 10만 달러선 탈환
-
6
“오겜 상금이면 상장사 1천개 중에서 골라 산다”…좀비기업 방치하는 한국증시의 현실
-
7
한·중 FTA 서비스·투자 10차 후속 공식협상…4년 만에 재개
-
8
신세계百, 신세계갤러리 청담서 '하나이 유스케전' 개최
-
9
서울 고액체납 1천851억원…'탈세 암행어사'가 끝까지 쫓는다
-
10
국토부, 내달 14일까지 드론 실증도시 구축·상용화 사업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