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hy, '윌' 황금라벨 이벤트 진행 外

입력 : 2024.01.02 10:19:49
제목 : [TOP's Pick] [유통] hy, '윌' 황금라벨 이벤트 진행 外
롯데면세점, 'LDF 마일리지' 제도 도입…뚜레쥬르,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출시

◆ hy, '윌' 황금라벨 이벤트' 진행


[톱데일리] hy가 새해를 맞아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황금라벨 이벤트를 진행. 해당 행사는 제품 패키지 안쪽에 인쇄된 당첨 문구를 찾는 이벤트로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 라벨 속 '금이 한돈'이라고 표시된 단어를 찾은 고객에게는 순금 1돈을, '윌이 한 개'라는 문구를 찾은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을 증정. 윌 정기구독 고객을 위한 새해 다짐 이벤트도 준비. hy 온라인몰 프레딧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 청룡을 떠올리는 일러스트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패키지도 적용.

한 줄 코멘트 => 새해 맞이 이벤트로 이목 끌까

◆ 롯데면세점, 'LDF 마일리지' 제도 도입


롯데면세점이 고객 로열티 강화를 위해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LDF 마일리지' 제도를 출시. 'LDF 마일리지'는 구매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적립한 마일리지 단계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마일리지는 1단계부터 4단계까지로 구성돼 있으며, 달성 기준은 각각 1만 마일리지, 5만 마일리지, 10만 마일리지, 20만 마일리지. 단계별 마일리지 점수에 도달하면 여행 테마 사은품, 시그니엘 호텔숙박권 등을 제공.

한 줄 코멘트 => 충성 고객 확보 박차




◆ 뚜레쥬르,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새해를 맞아 청룡의 기운을 담은 '2024 해피 드래곤'을 출시. 해당 신제품은 푸른 용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출시한 것으로, 우유 무스와 크림치즈 무스가 어우러진 제품. 새하얀 케이크 옆면을 감싸고 있는 띠지에 날아오르는 청룡 캐릭터를 표현해 디자인. '2024년 해피뉴이어' 메시지 픽도 더해 구성한 것이 특징.

한 줄 코멘트 => 크리스마스에 이어 청룡으로 케이크 경쟁 다시 시작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4.09 09:44
롯데지주 20,400 200 -0.97%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4.09 10:04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