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콘아그라 브랜즈는 2024 회계연도 2분기의 순매출이 3.4% 감소한 32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가격/믹스로 인한 0.5%의 부정적인 영향과 소비 감소 추세로 인한 2.9%의 물량 감소에 기인합니다.
- 매출총이익은 8.2% 감소한 8억 4,700만 달러로, 주로 매출원가 상승, 순매출 감소, 불리한 영업 레버리지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매출 총이익률은 145베이시스포인트 감소한 26.4%를 기록했습니다.
-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SG&A)은 3억 9,800만 달러로 6.8% 증가했는데, 이는 주로 매각 예정으로 재분류된 사업과 관련된 손상으로 인한 것입니다. 그러나 광고 및 판촉비를 제외한 조정된 SG&A는 2억 7,900만 달러로 4.1% 감소했습니다.
- 순이자 비용은 미결제 부채의 평균 이자율 상승으로 인해 13.0% 증가한 1억 1,3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콘아그라 브랜즈에 귀속되는 순이익은 25.1% 감소한 2억 8,600만 달러(희석 주당 0.60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식료품 및 스낵 부문도 순매출이 감소하여 4.1% 감소한 13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가격/믹스 0.4% 감소와 소비 트렌드 하락으로 인한 물량 3.7% 감소에 기인합니다. 이 부문의 영업이익은 18.0% 감소한 2억 7,9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Conagra Brands(구 ConAgra Foods)는 포장 식품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두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소비자 식품과 상업용 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