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파 퍼시픽은 윌리엄 페이트가 8년 만에 CEO에서 물러나고 윌 몬텔레오네가 새로운 사장 겸 CEO로 취임하는 CEO 승계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10년 이상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맡으며 파 퍼시픽에서 근무한 몬텔레오네는 회사 이사회에서 계속 활동할 예정입니다.
- Pate의 리더십 아래 Par Pacific은 매출 82억 달러, 영업이익 6억 8,000만 달러, 조정 주당 순이익 8달러 이상으로 성장했습니다.
- 몬테레오는 페이트의 리더십을 높이 평가하며 회사의 미래 성장과 주주 가치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 휴스턴에 본사를 둔 파 퍼시픽은 미국 서부에서 정유 및 에너지 인프라를 운영하고 편의점 체인을 소유하고 있으며 천연가스 생산에 투자하고 있는 성장하는 에너지 회사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파 퍼시픽 홀딩스는 에너지 및 인프라 사업에 대한 지분을 관리하고 유지합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정유, 소매, 물류, 텍사디아, 기업 및 기타가 포함됩니다. 정유 부문에는 주로 하와이에서 소비되는 유황 디젤, 가솔린, 제트 연료, 해상 연료 및 기타 관련 정제 제품을 생산하는 하와이 카폴레이에 위치한 회사의 정유 공장 운영이 포함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