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도큐먼트 크리컷은 2023년 4분기 및 연간 순이익 5,360만 달러와 7.0%의 마진을 기록했습니다.
- 2023년에 2억 8,810만 달러의 영업 현금을 창출했으며, 총 사용자 수는 2022회계연도 대비 13% 증가한 890만 명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 유료 가입자는 2023 회계연도 매출이 7억 6,510만 달러로 14%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2022 회계연도 대비 6% 증가한 277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 2023년 4분기 매출은 2억 3,120만 달러로 매출총이익률은 42.0%, 영업이익은 1,650만 달러로 전체 매출의 7.1%를 차지했습니다.
- 2023년 4분기 순이익은 1,130만 달러였지만, 해외 수익은 2022년 4분기 대비 5% 감소하여 전체 수익의 22%를 차지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크리컷은 사용자가 아이디어를 전문가 수준의 수제 상품으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의 디자이너이자 마케터입니다. 사용자는 회사의 커넥티드 기계, 디자인 앱, 액세서리 및 재료를 사용하여 맞춤형 생일 카드, 머그컵, 티셔츠부터 대규모 인테리어 장식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커넥티드 머신, 구독, 액세서리 및 재료가 포함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