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사나라 메드테크는 2023년 4분기 및 연간 전략, 운영, 재무 실적을 발표하며 전년 대비 42% 증가한 6,500만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 회사는 셀러레이트RX 자산 인수와 ALLOCYTE Plus 출시 등 주요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 사나라의 법인세 차감 전 손실은 2022년 1,390만 달러에서 2023년 440만 달러로 감소했는데, 이는 주로 매출총이익 증가에 따른 것입니다.
- 2023년 순손실은 440만 달러로 2022년의 810만 달러 손실보다 감소했으며 조정 EBITDA는 마이너스 3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회사는 재무 성과를 평가하고 소통하기 위해 조정 EBITDA를 포함한 비일반회계기준(Non-GAAP) 재무 지표를 사용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사나라 메드텍(Sanara Medtech Inc, 구 Wound Management Technologies, Inc, 구 MB Software, Inc)은 콜라겐 기반 상처 치료 제품을 의사, 클리닉, 병원 등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에 유통합니다.
회사의 자회사로는 Wound Care Innovations, LLC(WCI), Resorbable Orthopedic Products, LLC, Innovate OR 등이 있으며, WCI는 상처 치료 시장에서 CellerateRX 제품을 제공합니다.
셀러레이트RX는 3도 화상을 제외한 모든 급성 및 만성 상처에 사용하는 의료 기기입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