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다이아몬드 주얼리 소매업체인 시그넷 주얼러스는 사모펀드인 LGP로부터 시리즈 A 전환우선주 50%를 현금 4억 1,400만 달러에 재매입하여 희석 주식 수를 410만 주 줄였습니다.
- 평균 주가를 기준으로 한 이번 거래는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정산될 예정이며, 간주 배당금으로 약 8,300만 달러의 GAAP 순이익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환매 후에도 우선주 액면가 3억 2,800만 달러는 5.0% 배당금과 함께 남아 2024 회계연도 말 현재 보유 중인 현금 14억 달러에서 정산될 예정입니다.
- 우선주 조건에 대한 수정으로 순주식 정산이 가능해졌으며, 시그넷은 재량에 따라 남은 가치를 현금, 주식 또는 조합으로 지급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되었습니다.
- 이번 거래는 주주 가치를 제고하고 재무 상태를 강화하기 위한 시그넷의 전략적 움직임으로, 시그넷과 LGP 간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보여주는 Path to Brilliance 전략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시그넷 주얼러스는 다이아몬드 주얼리 소매업체입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스털링 주얼러스 사업부, 제일 주얼리 및 피어싱 파고다 사업부로 구성된 제일 사업부, 영국 주얼리 사업부 및 기타 사업부가 있습니다.
스털링 주얼러스 사업부의 매장은 주로 미국에서 Kay Jewelers(Kay), Kay Jewelers Outlet, Jared The Galleria Of Jewelry(Jared) 및 Jared Vault로 운영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