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세이지 테라퓨틱스는 파킨슨병의 경도 인지 장애를 치료할 수 있는 잠재적 치료제인 달자넴도르(SAGE-718)의 임상 2상 PRECEDENT 연구의 탑라인 결과가 1차 평가변수를 충족하지 못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 연구에는 86명의 참가자가 참여했으며, 달자넴도르 치료군과 위약 치료군 간에 인지 기능에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실망스러운 결과에도 불구하고 달자넴도르는 내약성이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새로운 안전성 문제는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 회사는 파킨슨병에 대한 달자넴도르의 추가 개발 계획은 없지만 헌팅턴병과 알츠하이머병에 대한 잠재적 효능을 계속 연구할 예정입니다.
- 세이지 테라퓨틱스는 오늘 컨퍼런스 콜을 개최하여 연구 결과를 논의하고 삶을 변화시키는 뇌 건강 의약품을 개발한다는 사명을 계속 이어갈 예정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세이지 테라퓨틱스는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입니다. 회사는 중추신경계(CNS) 장애를 치료하는 의약품을 개발 및 상업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주요 제품 후보인 SAGE-547은 감마-아미노부티르산-A(GABAA) 수용체의 시냅스 및 시냅스 외 조절제 역할을 하는 신경 스테로이드인 알로프레그나놀론의 정맥주사 제형입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