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브랜드 성장기 지속' 증권사 발표에 강세
아이넷 AI 로봇
입력 : 2024.04.22 09:03:08
입력 : 2024.04.22 09:03:08
감성코퍼레이션(036620)이 "브랜드 성장기 지속" 이라는 증권사 발표에 장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SK증권 형권훈 연구원은 감성코퍼레이션(036620)에 대해 "1Q24 Preview: 스노우피크 어패럴 견조, 모바일 부문 부진. 1분기 실적은 매출액 373억 원(+19.7% YoY, 이하 YoY 생략), 영업이익 52억 원(+16.3%, OPM 14.0%)으로 추정. 스노우피크 어패럴 성장기 지속. 올해에도 ① 오프라인 점포 수 확대('23 년 161개 -> ‘24E 년 185개), ② 여성 제품 라인업 강화, ③ TV CF 광고를 통해 브랜드 확장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 해외 사업의 경우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중국 진출 사업 확장이 스노우 피크 본사가 설립한 중국 현지 합작회사와의 마찰로 더뎌진 점은 아쉬운 부분이나, 최근 중국 외 아시아 지역에서의 라이선스 획득과 관련된 논의가 본사와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어 해외 진출 모멘텀은 여전히 유효." 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SK증권 이외에도 NH투자증권(04월18일)에서 "군계일학" 이라고 감성코퍼레이션 분석 리포트를 발표했다.
22일 09시 03분 현재 감성코퍼레이션(036620)은 전 거래일 대비 3.99%(150원) 상승한 3,905원에 거래되고 있다. 현재 주가를 기준으로 감성코퍼레이션은 최고 목표가 대비 46.0%, 최저 목표가 대비 43.4%의 상승여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표>최근 6개월 목표주가 컨센서스
[아이넷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이날 SK증권 형권훈 연구원은 감성코퍼레이션(036620)에 대해 "1Q24 Preview: 스노우피크 어패럴 견조, 모바일 부문 부진. 1분기 실적은 매출액 373억 원(+19.7% YoY, 이하 YoY 생략), 영업이익 52억 원(+16.3%, OPM 14.0%)으로 추정. 스노우피크 어패럴 성장기 지속. 올해에도 ① 오프라인 점포 수 확대('23 년 161개 -> ‘24E 년 185개), ② 여성 제품 라인업 강화, ③ TV CF 광고를 통해 브랜드 확장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 해외 사업의 경우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중국 진출 사업 확장이 스노우 피크 본사가 설립한 중국 현지 합작회사와의 마찰로 더뎌진 점은 아쉬운 부분이나, 최근 중국 외 아시아 지역에서의 라이선스 획득과 관련된 논의가 본사와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어 해외 진출 모멘텀은 여전히 유효." 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SK증권 이외에도 NH투자증권(04월18일)에서 "군계일학" 이라고 감성코퍼레이션 분석 리포트를 발표했다.
22일 09시 03분 현재 감성코퍼레이션(036620)은 전 거래일 대비 3.99%(150원) 상승한 3,905원에 거래되고 있다. 현재 주가를 기준으로 감성코퍼레이션은 최고 목표가 대비 46.0%, 최저 목표가 대비 43.4%의 상승여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표>최근 6개월 목표주가 컨센서스
[아이넷 AI 로봇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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