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웨이스트 커넥션스는 2024년 8월 1일부로 셰릴린 할리 르본(Cherylyn Harley LeBon)을 이사회에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르본은 법률, 정부 계약 및 국제 비즈니스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 셰릴린 할리 르본은 다양한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으며 현재 Womble Bond Dickinson (US) LLP에서 파트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 래리 S. 휴즈도 같은 날 이사회에서 사임했으며, 별다른 이견이 제기되지 않았습니다.
- 통합 고형 폐기물 서비스 회사인 웨이스트커넥션닷컴은 장기적인 가치 창출을 위한 환경, 사회, 거버넌스 이니셔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웨이스트 커넥션은 비위험 폐기물 수거, 운송, 폐기 및 재활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고형 폐기물 서비스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자회사인 R360 Environmental Solutions를 통해 미국의 여러 천연자원 생산 지역에서 비위험 탐사 및 생산(E&P), 폐기물 처리, 회수 및 폐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복합 운송 시설 네트워크를 통해 태평양 북서부 지역에서 화물 및 고형 폐기물 컨테이너의 철도 운송을 위한 복합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