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스타벅스는 2024 회계연도 3분기 순매출이 91억 달러로 전 분기 대비 1% 감소했지만 불변 통화 기준으로는 1%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 전 세계 유사 매장 매출은 3% 감소했으며, 북미와 중국이 매출 감소에 기여했습니다. .
- 526개의 순 신규 매장을 오픈했음에도 불구하고 판촉 활동 증가와 매장 파트너 임금에 대한 투자로 인해 영업 마진은 전년 동기 대비 60bp 감소한 16.7%를 기록했습니다. .
- 일반회계기준(GAAP) 및 비일반회계기준(Non-GAAP) 주당 순이익은 모두 6% 감소한 0.93달러를 기록했으며, 스타벅스® 리워드 로열티 프로그램은 미국 내 활성 회원 수가 7% 증가했습니다.
- 회사의 실행 계획에 따라 운영 개선을 위한 노력이 진전을 보이고 있으며 효율화 노력도 예상보다 앞서고 있어 현재의 거시 경제 환경을 성공적으로 헤쳐 나갈 수 있는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스타벅스는 커피 로스터 및 스페셜티 커피 소매업체로서 전 세계 약 82개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32,000개 이상의 회사 운영 및 라이선스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세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미주, 국제 및 채널 개발. 또한 다양한 커피 및 차 제품을 판매하고 라이선스 매장, 식료품점, 식품 서비스 등 기타 채널을 통해 상표를 라이선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