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LG전자에 대해 “올해 1분기 시장 예상을 상회하는 호실적을 기록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는 13만5000원에서 15만원으로 상향했다. 이어 “올해 VS(전장)의 높은 매출 증가와 안정적인 이익 시현으로 밸류에이션 재평가가 예상된다”라고 분석했다. 또 “올해 1분기 예상 영업이익은 연결 기준 1조3100억원으로 시장 전망치(9800억원)를 33.6% 상회하는 호실적을 기록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같은 주식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먼저 미국 금리 인상 여파로 국내 금리가 빠른 속도로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그간 스탁론 이용 시 부담하던 RMS 수수료 등 모든 수수료가 폐지, 새로운 스탁론 시대가 열린 것이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부족한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골드스탁론은 소득 증빙이 어려운 투자자도 대출이 가능한 DSR 무관 상품도 보유하고 있어서 주식투자자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골드스탁론은 일반 개인은 물론 법인 대출 상품도 보유 중이다. 해당 법인 대출 상품은 법인 명의의 주식만 가지고 있으면 DSR 무관하게 최대한도 50억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법인 주식계좌로 담보 나 매매 모두 가능하다. 현재 자금이 필요한 법인 담당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고수익을 추구하는 주식투자자들과 법인 운영자금이 필요한 법인에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골드스탁론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588-53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고, 또한 골드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