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티스테이션, 23년·17년 연속 산업 브랜드파워 1위
임성호
입력 : 2025.03.26 10:16:44
입력 : 2025.03.26 10:16:44

[한국타이어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161390]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승용차 타이어 부문에서 23년 연속,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를 지켰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파워 지수, 인지도, 충성도 등 부문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티스테이션은 브랜드 충성도 항목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로 27회째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KMAC가 매년 발표하는 브랜드 경쟁력 조사다.
이번 평가는 한국에서 활동 중인 주요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한 총 24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sh@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