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더 어니스트는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한 9,70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한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
- 총 마진은 39%를 달성하여 전년 대비 170 베이시스 포인트 확대되었습니다. .
- 분기 순이익은 3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100만 달러의 순손실에서 반전되었습니다. .
- 물티슈와 유아용 퍼스널 케어 제품 부문에서 호조를 보임에 따라 조정 EBITDA는 400만 달러에서 700만 달러로 개선되었습니다. .
- 영업 비용은 2백만 달러 증가한 3,500만 달러를 기록했지만 매출 대비 비율은 230 베이시스 포인트 감소하여 지속적인 비용 절제 노력을 보여주었습니다. .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더 어니스트 컴퍼니는 디지털 네이티브 소비재 회사입니다. 옴니채널 브랜드로, 리테일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기저귀 및 물티슈, 피부 및 퍼스널 케어, 가정 및 웰니스의 세 가지 제품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저귀 및 물티슈 제품 카테고리의 주요 구성 요소인 클린 컨셔스 기저귀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수확한 무염소 솜털 펄프 및 기타 식물 유래 재료로 만들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