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증권, 첫 오프라인 행사 ‘인베스터스 25’ 개최
김대은 기자(dan@mk.co.kr)
입력 : 2025.05.15 15:12:52
입력 : 2025.05.15 15:12:52
모건 하우절, 존 볼린저 등 글로벌 투자리더 강연
누구나 참여 가능한 무료 행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기념품 제공
누구나 참여 가능한 무료 행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기념품 제공

토스증권이 오는 서울 성수동에서 첫 오프라인 행사 ‘인베스터스(Investors) 25’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6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토스증권의 브랜드 가치인 ‘투자의 힘을 모두에게(Power to All Investors)’를 주제로 투자 초보자부터 베테랑 투자자까지 누구나 투자와 부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는 월스트리트 투자 리더들이 직접 투자 전략과 인사이트를 전하는 ‘월스트리트 인사이트’, 글로벌 경제의 흐름과 변화를 살펴보고 투자 기회를 분석하는 ‘글로벌 인사이트’, 투자의 기본부터 실전 노하우까지 쉽게 전달하는 ‘비기닝 인사이트’ 등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인베스터스 25’에는 베스트셀러 ‘돈의 심리학’ 저자인 모건 하우절, ‘볼린저밴드’를 만든 재무분석가 존 볼린저, 엔비디아 2배 레버리지 ETF를 만든 그래닛셰어즈의 CEO 윌 린드 등 글로벌 투자 리더들이 참여한다.
국내에서도 정치학자 김지윤, 자동차 산업 전문가 박형근, 글로벌 미디어 ‘EO’ 대표 김태용, 토스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이영곤, 이지선, 한상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각자의 시각과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주식 시장의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투자 관련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체험형 게임도 운영되며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6월 5일에 진행되는 ‘스페셜 데이’에는 토스증권 대표의 환영사와 모건 하우절의 특별 강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초청 고객에게는 저녁 식사, 전용 차량 서비스, 한정판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참가 신청은 토스증권 고객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tossinvest.com/investors25)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단, 행사 기간 중 현장 대기 등록을 통한 참여도 가능하다.
김규빈 토스증권 대표는 “‘인베스터스 25’는 투자자분들께 세계적 투자 거장들의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전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토스증권은 고객분들께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전력망 소재' 티씨머티리얼즈 코스닥 상장
-
2
두나무 1분기 순이익 3205억…21% 증가
-
3
한진칼 의결권 추가 확보 조원태, 호반건설에 반격
-
4
“덜 버는 청년이 더 버는 고령층 노후 챙기는 꼴”...초고령사회 해법 들어보니
-
5
“일률적 정년 연장은 미래 세대에 짐”...국책기관이 제시한 돌파구는
-
6
김동호 한국신용데이터 대표... 다보스포럼 YGL 선정
-
7
황정음, 회삿돈 42억원 횡령해 코인 투자…"심려 끼쳐 죄송"(종합)
-
8
아워홈 품은 한화 그룹…급식업체에 8000억 투자한 이유는
-
9
“이만한 안전자산 없는 줄 알았는데”...美 채권 산 개미들, 트럼프 때문에 비명
-
10
“떨어졌을 때 무조건 샀어야지”..돌아온 美 기술주, ETF 수익률 휩쓸었다
05.15 22:10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