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내달 6∼7일 '2025 킨(KIN)밤 지새우고' 야시장 개최

노승혁

입력 : 2025.05.22 15:09:54
(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킨텍스는 다음 달 6∼7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전면 광장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여름 야시장 '2025 킨(KIN)밤 지새우고'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킨텍스, 내달 6∼7일 '2025 킨(KIN)밤 지새우고' 야시장 포스터
[킨텍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킨밤 지새우고'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참여해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공연과 체험, 먹거리, 벼룩시장 등을 결합한 지역 대표의 복합문화행사이다.

최근 개통한 GTX-A 노선으로 인근 주민들은 더욱 쉽게 방문할 수 있다.

킨텍스는 제2전시장 주차장도 무료 개방해 방문객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게 지원한다.

올해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1호 벌룬 명인 클라운진의 퍼포먼스 공연과 함께 뮤지컬 배우 박준호의 보컬 공연도 진행된다.

야시장의 핵심인 푸드 존은 총 9대의 푸드트럭과 다양한 수제 맥주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 유일 무알코올 전문 양조장 '어프리데이'가 참여한다.

또, 다회용기와 생분해 음료 컵 제공, 방문객 개인 용기 지참 시 10% 할인 등 친환경 운영 원칙과 지역 복지시설에 수익을 기부하는 나눔 실천을 진행된다.

이재율 킨텍스 대표이사는 "킨텍스가 마이스 산업 중심지이기도 하지만 지역 주민이 좋아하고 편하게 찾는 공간이 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며 "올해 킨밤 지새우고는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알차게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sh@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5.25 14:05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