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당사는 10~30 사이즈의 매력적인 여성을 위한 패셔너블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의류, 속옷 및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하는 소비자 직접 판매 브랜드입니다.
- 2025년 5월 3일 현재 이커머스와 632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한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고객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고품질 제품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 2024 회계연도에 전자상거래는 순매출의 61%를 차지했으며, 고객 만족도는 업계 최고 수준인 85점, 반품률은 약 10%로 나타났습니다. .
-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은 2025년 5월 3일로 끝나는 3개월 동안 순매출의 96%를 차지했으며, 고객 데이터를 제품 개발 및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
- 더 다양한 고객에게 어필하기 위해 하위 브랜드를 도입하여 제품 개발을 강화하고 있으며, 2025년에는 몇 가지 새로운 하위 브랜드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토리드 홀딩스는 북미에서 여성용 플러스 사이즈 의류 및 친밀감 의류 시장을 운영합니다. 토리드는 토리드 및 토리드 커브 브랜드 이름으로 제품을 디자인, 개발 및 판매합니다. 상의, 하의, 드레스, 데님, 활동복, 속옷, 잠옷, 수영복, 겉옷 제품과 액세서리, 신발, 미용 제품으로 구성된 비의류 제품 판매에 관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