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여름 캠페인 '나의 세계를 놀랍게' 전개

차민지

입력 : 2025.06.30 09:14:50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놀유니버스는 30일 브랜드 메시지 '나의 세계를 놀랍게'를 테마로 한 여름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과 여가, 문화생활 속 감정의 순간에 집중한 총 3부작 브랜드 영상으로 구성됐다.

세 편 모두 NOL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또 서울 용산역 인근에 대형 인터랙티브 디지털 월을 설치했다.

디지털 월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베트남, 태국, 괌, 사이판 등 인기 휴양지 숙소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옥외 광고는 다음 달 27일까지 운영된다.

chach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7.02 04:20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