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여름 캠페인 '나의 세계를 놀랍게' 전개
차민지
입력 : 2025.06.30 09:14:50
입력 : 2025.06.30 09:14:50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놀유니버스는 30일 브랜드 메시지 '나의 세계를 놀랍게'를 테마로 한 여름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과 여가, 문화생활 속 감정의 순간에 집중한 총 3부작 브랜드 영상으로 구성됐다.
세 편 모두 NOL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또 서울 용산역 인근에 대형 인터랙티브 디지털 월을 설치했다.
디지털 월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베트남, 태국, 괌, 사이판 등 인기 휴양지 숙소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옥외 광고는 다음 달 27일까지 운영된다.
chach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EU, 美에 부문별 관세 '선결 면제' 요구…英합의와 유사"(종합)
-
2
트럼프감세법안 美상원 통과…찬반 동수서 부통령 찬성표로 가결(종합)
-
3
달러-원, 美 경제지표 호조에 상승폭 확대…1,359.00원 마감
-
4
美FBI, 취업사기·가상화폐 탈취 北일당 수배…보상금 68억원
-
5
美서 쿼드 외교장관회의…관세 갈등 속 인태지역 협력 모색
-
6
[속보] 트럼프 "상호관세 유예 연장 생각 안 하고 있어"
-
7
트럼프감세법안 美상원 통과…찬반 동수서 부통령 찬성표로 가결(종합2보)
-
8
[속보] 트럼프, 日 상호관세율 당초 24%에서 30~35%로 상향 가능성 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