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신규 브랜드 광고 캠페인 공개

김대은 기자(dan@mk.co.kr)

입력 : 2024.10.17 13:43:48


현대차증권은 고객의 삶과 고민, 꿈을 이해하고 함께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은 ‘숫자만큼 사람을 봅니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디지털과 숫자에 관한 이야기가 가득한 세상 속에서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에 주목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현대차증권은 다양한 고객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남자 편, 여자 편 총 두 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 런칭을 기념해 유튜브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현대차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 사이즈)’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7일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자칫 놓치기 쉬운 ‘사람’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고자 마련했다”며 “현대차증권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친구 같은 존재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10.17 16:32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