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하이트진로, '진로' 15억병 돌파 外
◆ 하이트진로, 출시 4주년 맞은 '진로' 15억병 돌파

[톱데일리] 하이트진로의 대표 소주 제품 '진로'가 지난 4년간 누적판매 15억병을 돌파. 유흥 시장 회복세를 보인 지난 1년간 진로의 유흥 채널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 특히 제로 슈거로 리뉴얼을 진행하며 선보인 핑크 에디션 출시 이후 진로 3월 판매량은 전월 대비 9% 증가. 하이트진로는 향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흐름을 유지한다는 계획.
한 줄 코멘트 => '참이슬+진로' 투트랙 전략으로 소주 1위 굳히기
◆ 오리온, '닥터유PRO' 신제품 출시

오리온이 단백질 브랜드 '닥터유' 신제품으로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 등 총 4종을 출시. '단백질PRO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는 온라인 채널 '랭킹닭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는 이달 순차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 오는 27일 신제품 출시 기념 랭킹닭컴과 론칭 행사를 열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
한 줄 코멘트 => 단백질 사업 잰걸음 효과는 글쎄
◆ 롯데웰푸드, 한정판 '빼빼로' 출시

롯데웰푸드가 MZ세대 공략을 위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3인과 함께 행복한 나눔의 메세지가 담긴 한정판 제품을 출시. 한정판이 적용된 제품은 '오리지널 빼빼로', '화이트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등 총 4종. 국내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아트놈 작가, 김잼 작가, 김현주 작가와 협업. 해당 제품은 온라인 채널과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 등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
한 줄 코멘트 => 마케팅은 강화하는데...성과는?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기사 관련 종목
하이트진로 | 19,270 | 20 | -0.10%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와이오엠(066430) 상승폭 확대 +14.41%, 3거래일 연속 상승
-
2
우정사업본부, 국내 부동산 코어 펀드 위탁운용사 숏리스트 ‘미래·코람코·하나대체운용’ 선정
-
3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20종목
-
4
로봇에 퇴직연금 맡겼더니 4년간 수익률이 무려 OO% ··· 1호 사업자 파운트 김영빈 대표
-
5
코스피 美관세 우려 덜며 2,450대 강세 마감…코스닥 700대 회복
-
6
코스피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20종목
-
7
이재명 ‘퓨리오사 AI’ 방문 소식에 AI 관련주 ‘들썩’
-
8
DSRV, 비트코인 스테이킹 서비스 국내 첫 출시
-
9
오비고, 주식회사 카랑 주식 취득 결정
-
10
코스피 기관 순매수,도 상위20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