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 향수 브랜드서 홈 케어 제품 출시 外
입력 : 2023.06.19 10:09:47
제목 : [TOP's Pick] [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 향수 브랜드서 홈 케어 제품 출시 外
◆ 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 향수 브랜드서 홈 케어 제품 출시
[톱데일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지난해부터 '라 드로게리' 컬렉션을 통해 청소용 클리너, 가죽 케어 로션, 탈취용 캔들 등 홈 케어 용품을 선보이는 중. '라 드로게리' 컬렉션은 높은 함량의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했으며, 짙은 색상의 컬러 용기는 재활용 가능한 유리로 제작된 것이 특징. 이외에도 니치 향수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 뷰티 브랜드 '라부르켓' 등 홈케어 제품 지속적으로 출시.
한 줄 코멘트 => 니치 향수, 영역 확대로 진입장벽 낮출까
◆ 풀무원 '자연건면' 브랜드 확장
풀무원식품은 건면 브랜드 '자연건면'의 로스팅 라인이 누적 판매량 5천만 개를 돌파. 로스팅 건면은 라면 제품 등 맛을 구현하는데 로스팅 공법을 사용한 제품 라인. 풀무원은 로스팅 라인업을 별미면, 중화면, 국탕면 등으로 지속해서 확대함으로써 하나의 브랜드로 론칭하고 정착시켜 나갈 계획. 개별 제품 전략으로 열량을 낮추는 등 건강 지향적인 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한 줄 코멘트 =>국내 라면 시장 포화 상태... '로스팅' 차별화 전략 효과는?
◆ 컬리, 상반기 결산 '뷰티컬리 페스타' 진행
컬리가 2023 상반기 결산 '뷰티컬리 페스타'를 오는 26일까지 진행. 이번 기획전에서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데일리 아이템까지 2200여 개 뷰티 제품을 최대 77% 할인. 상반기 베스트 상품을 매일 2종씩 총 선정해 990원에 판 매하는 '선착순 타임딜'도 선보이며, 상반기 최대 할인가를 적용한 '슈퍼 페스타딜'도 진행. '스페셜 브랜드관' 코너를 마련해 설화수, 에스티 로더, 헤라, 록시땅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58% 할인.
한 줄 코멘트 => 대규모 할인 행사로 '뷰티 컬리' 정착 속도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2.05 15:30
신세계인터내셔날 | 10,350 | 280 | +2.78%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김치프리미엄 덕에 공짜로 10% 먹었다”…놀이터로 전락한 K 코인판
-
2
국내 1호 대체거래소 내달 4일 출범
-
3
'경영권 분쟁' 고려아연 지난해 영업익 7천361억원…11.5% 증가
-
4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에도 작년 영업익 11.5%↑…순익은 60%↓(종합)
-
5
금융위, '회계처리 기준 위반' 비덴트에 과징금 46억5천만원
-
6
“‘나홀로 사장’도 이젠 못해먹겠네요”…자영업 붕괴에 고용시장 22년만에 최악
-
7
"올트먼, 인도 저비용 AI 시스템 개발에 협력 의사 있어"
-
8
日국립연구소, 美인텔과 차세대 양자컴퓨터 공동 개발 추진
-
9
[1보] 외교·산업부, 딥시크 접속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