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신선미
입력 : 2023.01.19 09:09:38
입력 : 2023.01.19 09:09:38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료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무설탕 제품이며 열량은 100mL당 4㎉ 미만으로 '식품 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무칼로리 제품으로 분류된다.
0
하이트제로0.00
[하이트진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하이트진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CM20221024000079003_P4.jpg
Y
sun@yna.co.kr(끝)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료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무설탕 제품이며 열량은 100mL당 4㎉ 미만으로 '식품 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무칼로리 제품으로 분류된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크라우드웍스-부산외대, 고품질 다국어 AI 데이터 구축 추진
-
2
대신증권, 연금저축 이전·납입 이벤트
-
3
밈코인이 다시 뜬다···이달들어 전체 시총 40억弗 증가
-
4
올해 S&P500 상승률 톱 10…AI·방산이 주도
-
5
에스원, 주식등의 대량보유자 소유주식수 변동
-
6
미국주식형 펀드 2분기에 평균 10% 상승... 1분기 ‘마이너스’ 만회
-
7
코스피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20종목
-
8
코스피 기관 순매수,도 상위20종목
-
9
KCGI주니어펀드 8주년, 장기투자 효과 입증
-
10
명신산업, Myoung Shin Fabricante De Carroceria Automotiva. Ltda. 주식 취득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