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경남제약스퀘어, '레모나 하이볼' 2종 출시 外
입력 : 2023.08.17 09:41:43
제목 : [TOP's Pick] [유통] 경남제약스퀘어, '레모나 하이볼' 2종 출시 外
신세계그룹, CJ제일제당 신제품 판매…hy, 공장 방문객 10만명 돌파 ◆ 경남제약스퀘어, '레모나 하이볼' 2종 출시

[톱데일리] 경남제약스퀘어가 주류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전문 업체 부루구루와 협업해 '레모나 하이볼', '레모나 핑크 하이볼' 등 2종 출시. '레모나 하이볼'은 비타민이 첨가된 제품으로, 레몬향과 위스키 오크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 '레모나 핑크 하이볼'은 자몽향과 위스키향의 조합을 이룬 제품. '레모나 하이볼'은 전국 편의점에서 접할 수 있으며, '레모나 핑크 하이볼'은 세븐일레븐에서만 독점 판매.
한 줄 코멘트 => '레모나'도 하이볼 유행에 탑승
◆ 이마트·SSG닷컴·G마켓, CJ제일제당 신제품 판매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이 CJ제일제당의 신제품 13종을 다른 유통 채널보다 두 달 먼저 선보이게 됨. 이마트 매장 및 SSG닷컴과 G마켓 온라인몰에서 판매 시작. 신제품은 가정간편식(HMR) 카테고리에서 '비비고 납작교자' 3종 '햇반 컵반' 2종과 K-스트리트 푸드 카테고리에서 '비비고 떡볶이' 3종, '비비고 붕어빵' 3종 등이 포함.
한 줄 코멘트 => 신세계과 CJ제일제당 협업 확대...반(反)쿠팡 전선 강화되나
◆ hy, 공장 견학 방문객 10만명 돌파

hy 평택공장 견학 프로그램 'hy팩토리+' 방문객이 올해만 10만명을 돌파.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100% 늘어난 수치. 지난 7월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누적 방문객 수는 10만명으로 당초 목표인 2만2000명을 조기 달성. hy는 3월 공장 견학 오프라인 운영 재개에 맞춰 견학로를 리뉴얼했으며, 참여형 콘텐츠와 온라인 콘텐츠도 강화.
한 줄 코멘트 => 체험 마케팅 강화해 소비자 신뢰도 높일까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8.04 15:30
경남제약 | 630 | 6 | +0.96%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강남N타워’ 매각 자문 성료
-
2
‘해외 진출’ 노리는 에이랜드, 신규 투자 유치 추진
-
3
삼정KPMG, 韓美 관세협상 및 상호관세 행정명령 분석 보고서 발간
-
4
젠스타메이트 “韓 물류센터 시장 반등 기대…오피스는 점진적 회복”
-
5
제타체인 창업자 “원화 스테이블코인 연결성 문제 될 수도…제타체인으로 모두 연결 가능”
-
6
중앙백신, 25년2분기 별도 영업이익 15억원
-
7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20종목
-
8
‘약효지속성 의약품’ 지투지바이오, 공모가 상단 확정
-
9
IMM크레딧, HD현대중공업 EB물량 차익실현…수익률 25.7%
-
10
‘검은금요일’에 레버리지 올인한 개인···기관·외국인은 곱버스 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