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美브랜드 '뷰오리' 국내 독점 유통 外
입력 : 2023.08.30 09:37:25
제목 : [TOP's Pick] [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美브랜드 '뷰오리' 국내 독점 유통 外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인기…롯데프리미엄아울렛, '테이스티 그라운드' 오픈 ◆ 신세계인터내셔날, 미국 브랜드 '뷰오리' 국내 독점 유통
[톱데일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미국 패션 브랜드 '뷰오리'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달부터 판매를 시작. 내달 1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을 선공개하고, 8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 국 내에서는 라운지, 아웃도어, 피트니스, 트래블&커뮤트 등 총 4가지 라인을 운영. 라운지는 운동을 포함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뷰오리 핵심 라인이며, 피트니스는 운동에 가장 충실한 기능 라인. 아웃도어 라인은 아우터 위주며, 트래블&커뮤트는 비즈니스룩 중심으로 구성.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
한 줄 코멘트 => 최근 스포츠 브랜드 강화에 집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뎁 플러스' 인기
롯데홈쇼핑이 지난 15일부터 가을 패션 신상품을 선보인 결과, 신규 브랜드 '바이브리짓', 뎁 플러스' 인기. 론칭 방송에서 데님 팬츠, 크롭 셔츠 등 신상품 7종을 선보인 결과, 크롭 셔츠는 30분 만에 5000세트가 판매. '뎁 플러스'는 트위드 재킷, 데님 팬츠, 샤 스커트 등 신상품 6종을 선보였으며, 140분 동안 주문 건 수 2만건, 주문 금액 14억원을 달성. 롯데홈쇼핑은 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신규 브랜드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
한 줄 코멘트 => TV 의존도 줄이기 위한 신사업 강화 순항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테이스티 그라운드' 오픈
롯데백화점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A관 3층을 전면 리뉴얼해 식음료(F&B) 공간인 '테이스티 그라운드'를 오픈. 해당 공간은 지난 2021년 매장 오픈 당시 선보인 푸드코트로, 올해 롯데백화점이 3번째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F&B 공간. '테이스티 그라운드'에 SNS 인기 맛집인 전국 유명 F&B 11개가 입점. 대표적으로 연남동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연남토마'가 있으며, 부산에서 만날 수 있었던 '칠암만장', '이가네떡볶이'도 입점. 이외에 반려동물과 동반 식사가 가능한 공간인 '펫 그라운드'도 별도 조성.
한 줄 코멘트 => 고객 체류 시간 늘리기 위한 식품 중심 리뉴얼 한창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2.05 15:30
신세계인터내셔날 | 10,350 | 280 | +2.78%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김치프리미엄 덕에 공짜로 10% 먹었다”…놀이터로 전락한 K 코인판
-
2
끝 모를 경기 침체에 천정부지 물가까지…‘S공포’ 신호 왔다
-
3
국내 1호 대체거래소 내달 4일 출범
-
4
'다이빙 성지' 필리핀 보홀, 고래상어 관광 중단시켜
-
5
'경영권 분쟁' 고려아연 지난해 영업익 7천361억원…11.5% 증가
-
6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에도 작년 영업익 11.5%↑…순익은 60%↓(종합)
-
7
금융위, '회계처리 기준 위반' 비덴트에 과징금 46억5천만원
-
8
"올트먼, 인도 저비용 AI 시스템 개발에 협력 의사 있어"
-
9
“‘나홀로 사장’도 이젠 못해먹겠네요”…자영업 붕괴에 고용시장 22년만에 최악
-
10
日국립연구소, 美인텔과 차세대 양자컴퓨터 공동 개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