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아성다이소, 하나은행 '아이부자카드 이벤트' 진행 外
입력 : 2023.09.04 10:03:01
제목 : [TOP's Pick] [유통] 아성다이소, 하나은행 '아이부자카드 이벤트' 진행 外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7주년 행사 진행…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매출↑ ◆ 아성다이소, 하나은행 '아이부자카드 이벤트' 진행
[톱데일리] 아성다이소가 하나은행과 함께 '아이부자카드 이벤트'를 진행.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소 매장에서 '아이부자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할 경우, '아이부자앱'을 통해 최대 5000원을 지급.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 의 경우 5000원을 지급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1000원을 지급. '아이부자앱'은 하나은행에서 선보이고 있는 청소년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한 줄 코멘트 => 협업 효과 앞세워 고객층 확대할까
◆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7주년 행사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가 론칭 7주년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2주간 하반기 최대 규모 행사를 진행. 먼저 우선 6일까지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 전용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 통합 멤버십 회원 대상이며, 금액에 관계 없이 자사 브랜드 구매시 실 결제 금액의 30%를 e포인트로 적립. 이외에도 브랜드데이를 통해 수입 패션 브랜드와 국내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
한 줄 코멘트 => 브랜드 이탈로 침체돼 있는 분위기 환기시킬까
◆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예약 매출 최대 172% 증가
홈플러스가 지난달 10일부터 전개한 '2023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중간 분석한 결과, 지난달 10~31일 과일과 수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8%, 49% 증가. 품목별 매출로는 배가 126%, 김이 58% 상승. 온라인을 통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도 크게 증가. 실제로 온라인 판매량 기준 전체 추석 선물 세트 매출은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주류 매출은 172% 확대.
한 줄 코멘트 => 추석 앞두고 매출 증대 기대감 솔솔
◆ 위시컴퍼니, '2023 올해의 비건화장품' 2년 연속 대상 수상
위시컴퍼니 대표 브랜드 '디어,클레어스'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3 올해의 비건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 디어, 클레어스는 지난해에 이어 비건 화장품 사용 경험 총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일대일 전화 설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 온라인 투표에서는 전년 대비 약 2.2배 높은 점수를 얻기도. 연령대 분호는 20대가 약 53%로 가장 많았으며, 30대가 23%를 차지.
한 줄 코멘트 => 국내 시장 내 경쟁력 강화 순항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2.05 15:30
신세계인터내셔날 | 10,350 | 280 | +2.78%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나홀로 사장’도 이젠 못해먹겠네요”…자영업 붕괴에 고용시장 22년만에 최악
-
2
[1보] 외교·산업부, 딥시크 접속 차단
-
3
日국립연구소, 美인텔과 차세대 양자컴퓨터 공동 개발 추진
-
4
"올트먼, 인도 저비용 AI 시스템 개발에 협력 의사 있어"
-
5
대명소노, 티웨이 상대로 '이사 선임' 의안 상정 가처분 신청
-
6
외교·산업부, 딥시크 접속 차단…카카오 등 기업도 '금지령'(종합)
-
7
혼다-닛산 합병 추진 무산되나…日언론 "닛산, 협상 중단 결정"(종합2보)
-
8
외교·산업부, 딥시크 접속 차단…카카오 등 기업도 '금지령'(종합2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