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아성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外
입력 : 2023.09.19 09:26:38
제목 : [TOP's Pick] [유통] 아성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外
메가MGC커피, CJ ONE과 업무협약 체결…현대홈쇼핑, 추석 방송 집중 편성 ◆ 아성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톱데일리] 아성다이소가 이번에 출시한 시리즈는 선물 포장용품, 홈 웨어, 홈 리빙용품, 인형 등 총 20여종 상품으로 구성. 선물 포장용품은 '감 모양 용돈상자', '손잡이 투명 지퍼백' 등이 있으며, 홈 웨어는 수면 바지와 수면 덧신을 브라운, 아이보리 색깔로 디자인해 구성. 홈 리빙용품은 뽀글이 원단과 강아지 캐릭터가 감 또는 밤 머리띠를 쓴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 이 밖에도 시리즈 디자인을 담은 인형도 준비.
한 줄 코멘트 => 본격적인 가을 시작에 발 맞춰 제품 강화
◆ 메가MGC커피, CJ ONE과 업무협약 체결

메가MGC커피가 최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공동 마케팅 및 결제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 메가MGC커피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시너지 강화 ▲CJ 기프트카드 사용 제휴 ▲전자 결제 시스템 협력 ▲CJ ONE의 IP커머스 서비스 '워니버스'에 메가MGC커피 제품 입점 ▲양사 임직원 전용 혜택 제공 등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 메가MGC커피는 CJ ONE 멤버십 제휴 서비스를 오픈했으며,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 이용 시 CJ ONE 포인트를 사용 및 적립 가능.
한 줄 코멘트 => CJ ONE과 시너지 내고 상승세 박차 가할까
◆ 현대홈쇼핑, 추석 기획전 방송 집중 편성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정성 더 한가위' 기획전을 열고 추석 특집 방송을 집중 편성. 이번 기획전에서 현대홈쇼핑은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홈쇼핑 업계 단독 판매. 현대그린푸드와 조선호텔, 신세계푸드의 LA갈비 상품이 대표적. 디저트 과일로만 구성된 선물세트, 프리미엄 한우 등 단독 판매 상품도 준비.
한 줄 코멘트 => 차별화 상품으로 추석 경쟁 속 이목 끌까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8.01 14:29
현대홈쇼핑 | 54,700 | 2,600 | -4.54%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LX인터내셔널, 25년2분기 연결 영업이익 550억원, 컨센서스 추정치 하회
-
2
KG모빌리티, 7월 자동차 판매량 9,620대, 전년동월대비 15.7% 증가
-
3
한성기업(003680) 상승폭 확대 +10.16%, VI발동, 3거래일 연속 상승
-
4
항셍지수(홍콩) : ▼45.55P(-0.18%), 24,727.78P [전장마감]
-
5
[단독] “전세대출 DSR로 규제”...수도권 보증비율 하향
-
6
TKG휴켐스, 25년2분기 연결 영업이익 219.90억원, 컨센서스 추정치 상회
-
7
1억원 이상 매도체결 상위 20 종목(코스피)
-
8
손오공, 주식등의 대량보유자 소유주식수 변동
-
9
코스닥 하락률 상위 20종목(직전 30분 기준)
-
10
‘전력반도체’ 파워큐브세미, 기술성평가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