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버티브 홀딩스의 자회사인 버티브 그룹 코퍼레이션이 기존 21억 달러 규모의 텀론 리프라이싱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 이번 리프라이싱을 통해 텀론의 이자는 25베이시스 포인트 인하되어 텀 SOFR + 250베이시스 포인트가 됩니다.
- 이에 따라 버티브는 연간 약 530만 달러의 이자를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버티브는 중요한 디지털 인프라와 연속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 이 회사는 전력, 냉각, IT 인프라 솔루션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고객의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이 지속적으로 실행되고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버티브 홀딩스(구 GS 어퀴지션 홀딩스)는 데이터를 처리, 저장, 전송하는 전자기기에 전력을 공급, 냉각, 배포, 보안, 유지보수하는 디지털 인프라 기술을 설계, 제조, 서비스하는 회사입니다.
데이터를 전송, 분석, 처리 및 저장해야 하는 디지털 시스템의 상호 연결된 시장을 촉진하기 위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등 3개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